본문 바로가기

취미.루어낚시/2016

[2016.09] 한가위낚시

추석 연휴가 14일부터 18일까지 이니 열심히 달려야쥬 ~

고속도로 교통체증을 핑계로 라도를 포기하고 남양과 삽교를 머릿속으로 생각해 봅니다.

[14일]

여름내내 장안대교를 지졌더니 지겨워서 남양대교를 포인트로 잡고 시작 합니다.

도착해서 밸리를 펴고 물가를 보니 녹조가 ㅠㅠ

아 장안대교를 갈까 하는 아쉬움이 밀려오지만 이미 밸리를 폈으니 나가 봅니다.

배스들이 사냥하는 소리가 들려 #블라스트 PMS 싱글로 공략

시원하게 2자 녀석이 물어 주네요.

계속되는 쏘감

무한 쏘감끝에 힘 좀 써주는 가을 배식이가 물어 주네요.
어찌나 힘을 쓰는지 힘겨루기 하다가 스베가 저리될 정도로 손맛이 좋았습니다.

이어진 쏘감 ~ 쏘감 ~ 반응이 없어져서 교각들을 노리고

이렇게 짜치들만 ㅠㅠ
마릿수는 무진장 잡았는데 1짜 2짜 녀석들이다 보니 ㅠㅠ
많이 아쉬웠네요.

그리고 뒤늦게 도착한 동상이 일본갔다오면서 챙겨준
고마운 선물 ~ ​

제가 무지 좋아라하는 메가배스 Giant Dog X 탑워터 입니다.

덩어리를 불러 오는 재주가있는 녀석 ^^

연휴 첫날을 이렇게 오전타임 짜치 타작으로 마무리하고

15일 추석 당일도 출발하려 하였으나 아침약속으로 인천을 가는 바람에 출조 포기하고 16일을 노려 봅니다.

[16일]

길막때문에 남양만 다시 갑니다 ㅋ
이번엔 장안대교 ~ 아침에 도착하니 주차 공간이 없을 정도로 대낚하시는 분들의 차가 ㅎㅎ

후닥닥 밸리 펴고 시작 합니다 ~

교각 밑에서 한컷하고,
스베, 챠터 쏘감 ~ 반응 무 ㅠㅠ 해서 장안대교 패턴 드롭샷

​​

역쉬나 3, 2, 1 배식이들이 얼굴 보이며 인사해주네요.

역쉬꾼들 한 포인트에서 몇명을 뵙는건지 ㅎㅎㅎ

다들 모이시더근요 ㅎㅎ

또 짜치 두자리수 오전 마감하고 형님들과 서평택TG
맛난 짬뽕 집에서 점심을 하려 했지만 연휴 쭈~욱 쉬시는지 ...

옆집이 문이 열어서 들어 갔더니 오호 얻어 걸렸습니다.

닭계장 정말 맛나네요. ~

다음날 비가 안오면 선인대교에서 만나자며 오전장을 마무리 했습니다.

17일 아놔 ;; 새벽에 일어나보니 비가 ㅠㅠ
할 수 없이 출조 포기하고 집에서 뒹굴뒹굴 ~
18일 날씨를 보니 비소식이 없어서 일요일 낚시를 하지 않는데 전날 출조 못한 아쉬움에 출조를 계획합니다.

[18일]

장안대교를 또 갈까 하다가 지겹고 또 WINDY 로 바람을 확인해보니

장안대교 보다 삽교호가 바람이 조금 낮아서 삽교로 출발 합니다 ~

도착하니 역쉬 꾼분들 차가 벌써 2대나 주차되어 있고 밸리도 2대나 펴져 있습니다.

저도 부랴부랴 밸리 펴고 언능 나가 봅니다 ~

슬로프 앞 돌바닥과 좌측 새물입구, 수초에서 반응이 없어

바로 선인대교로 이동합니다. 프리리그로 돌바닥를 찾고 바로 스베 쏘감 ~ 덜컹 ~

해비대로 제압하기 힘들정도로 힘도 써주고 간만에 손 맛 지대로 느끼게 해주는 고마운 녀석

이어지는 쏘감 ~

굿 ~ 굿 ~ 연신 소리내며 랜딩 했습니다. ^^

학교링 인가 쏘감에 턱턱 물어 주네요 ~

체터 쏘감에도 떨컹 물어주고 연짱 잡았더니 손목이 얼얼합니다 ~

실한 빵의 3자와 짜치들이 얼굴을 보여줘서 포인트를 다시 이동합니다.

물골자리 따문 따문 계속 나오고 애증샷 찍기 귀찮을 정도로 짜치들이 나와주네요 ~

오전만 하고 올라가는게 아쉽기는 큰 손맛 잔 손맛 마릿수 보았겠다 미련을 버리고 철수 ~

포인트에서 또 만난 승열형과 점심하고 올라 갔습니다.

올라와서 연휴출조 마무리로 세차를 위해 동네 자동세차장을 갔으나 이런 휴무 ㅠㅠ

할 수 없이 셀프세차장을 찾아가 ~

연휴 고생한 붕붕이 목욕시켜 주고 ~ 난 땀 범벅되고 ㅠㅠ

집에 와서 샤워하면서 낚시복도 깨끗히 손빨래 해주고

연휴출조 마무리 합니다 ~

내일부터 출근인데 주말을 위해 열심히 일해야 겠네요 ~ ^^

어복 충만하시길 ~

Hey! Mr. Tambourine Man, play a song for me.

'취미.루어낚시 > 2016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2016.10.01] 청평호  (0) 2016.10.03
[2016.09.24] 장성호  (0) 2016.09.25
[2016.09.10] 삽교호  (0) 2016.09.10
[2016.09.03] 남양만  (0) 2016.09.03
[2016.08.27] 남양만  (0) 2016.08.27